A free-tier user does not have access to the API

글로벌 대납 API(/v2/tx/fd/contract/execute)를 사용할 때 “a free-tier user does not have access to the API”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아직 일일 api제한 건수는 여유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대납 지원 종료와 관련이 있을까요?

공지(Klaytn API Service) 확인했습니다. ㅠ
plan을 starter로 올리는 것만으로 해결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플랜을 Starter로 올려서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셔도 되고, 무료로 사용할 경우 User Fee Payer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콘솔에서 FeePayer Pool 및 어카운트를 생성하고, 해당 어카운트에 KLAY를 필요한만큼 채워 놓은 후 사용하시면 대납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devmasme 안녕하십니까.
KAS 개발팀입니다.
현재까지는 사실 사례가 없기는 한데요.
저희 문의 메일(support@klaytnapi.com)로 별도 문의 주시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드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 별도 계약을 통해, 기존 free-tier 를 유지하면서, API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랜을 구성
  • 단, KAS Console 을 통해서 자동결제 카드를 등록
    • 등록된 카드로 매월 글로벌 대납 API 로 사용된 수수료만큼 자동 결제됨.

위의 사항에 대해서 괜찮으시다면, 메일 주시면 저희가 플랜구성 할 수 있도록 내부 논의를 진행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