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led to get an account; no healthy upstream 에러

KAS를 통해 대납트랜잭션 사용 시 간혹 아래같은 에러가 뜨는데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status code=400), (body={'code': 1065100, 'message': 'failed to get an account; no healthy upstream', 'requestId': '9a1fc1f8-6350-4aa0-ba2f-c53c58fa68eb'})args: url: https://wallet-api.klaytnapi.com/v2/tx/fd/value, method: POST, kwargs: {'headers': {'Content-Type': 'application/json', 'x-chain-id': '8217'}, 'auth': <requests.auth.HTTPBasicAuth object at 0x7f25a3e02828>, 'data': '{"from": "....", "value": "0x00", "to": "..."

참고로
https://refs.klaytnapi.com/ko/wallet/latest#section/Introduction
이곳에 적혀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해당 에러는 해당 클레이튼 계정이 KRN 이라고 부르는 계정 저장소에 없는 경우에 나오는 에러인데요.
계정주소는 올바르게 들어간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