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p7 api 오류 문의드립니다

8월 1일 오전 9시경부터 무료(free) 플랜으로 KIP7 API를 사용하면
“a free-tier user does not have access to the API”,
와 같은 응답이 옵니다. 아직 일일 api제한 건수는 여유있는 상황입니다.
기타 wallet API 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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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Tesla , KAS 개발팀입니다.
지난 8월 1일 이후로 클레이튼 1주년 대납 지원이 종료됨에 따라 Starter 플랜 이상의 사용자에 대하여
사용한 수수료를 후불로 청구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 사항 또는 KAS v1.9 업데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KIP-7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1. KAS KIP-7 API를 통해 컨트랙트를 배포한 경우
    KIP-7 컨트랙트 정보 수정 API를 통해 아래와 같이 수정하면 사용자 FeePayer 계정을 통해 수수료 대납이 가능합니다.
{
  "options": {
    "enableGlobalFeePayer": false,
    "userFeePayer": {
      "krn": "krn:{chain-id}:wallet:{account-id}:feepayer-pool:{feepayer-pool-name}",
      "address": "{fee-payer-address}"
    }
  }
}
  1. KAS KIP-7 API를 통해 컨트랙트를 배포하지 않은 경우
    해당 경우에는 잔액 조회 등의 API는 가능하지만, 트랜잭션을 필요로하는 API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추후에 Import 기능을 추가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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